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캣시 타로 / 2021년 새해운 / 퀴어 페미니스트 타로 / 오프라인 타로/ 카톡타로 / 룬스톤 /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예상못한 일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년.

다들 어떻게 지내셨나요?

 

 

저 역시 변수의 연속이었던 것 같아요.

퀴어한 사주팔자를 통해서 타로 커미션을 시작하고, 많은 분들을 만나고, 병원에 입원하기도 하고...

아직 10월이지만 되돌아 보니 많은 일이 있었네요 ^^;

 

 

2020년, 2021년은 제가 몸 담는 업계도

근로 환경상 많은 변화가 있을텐데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스스로의 사주를 보기도 하고
10월 내내 고민하기도 했던 것 같아요.

 

 

 

행동파 인간이 책상에서 고민만 하면 뭐하냐.
리프레시가 필요한 때다!

새로운 시각에서 인사이트를 얻어보자
타로점을 보게 되었습니다.

 

 

무척 신뢰하고 있고
제가 6년 이상 타로점을 보며 많은 도움을 주셨던

캣시 선생님에게 오프라인 타로를 보러
압구정으로 떠났습니다.

 

 

 

 

 

 

 

캣시타로 주소 : 강남구 신사동 549-9 206호

 

 

 

 

 

 

 

 

 

 

 

 

 

 

제가 궁금했던 점은 이런 내용이었는데

저는 디테일 타로로 구매했고

캣시 선생님과 의견을 나누고
질문을 이렇게 나누어서 봐주셨습니다!

 

 

 

질문 테마 : 2021년 직업 상 변화를 주는게 좋을까?
과거를 유지하는게 좋을까?

 

1. 나의 직업성향과 과거를 유지 할 때 흐름과 조언 (타로)

 

2. 변화를 주었을 때 각 항목에 대한
금전운 흐름과 조언 (타로)

1) 현재하는 사주 커미션 운영 방향

2) 전공 살려서 가볍게 일 해보기

3) 회사에서 하던 일을 독립적으로 해보기

4) 해외 시장을 겨냥한 일 해보기

 

3. 변화를 주었을 때 주의할 점 /
조언 / 조언 실행 시 미래 모습 (조언 전문 타로)

 

4. 2021년 새해 흐름과 조심할 점 (룬스톤)

 

 

 

 

 

 

 

 

1번 질문 타로를 뽑았을 때 나왔던 카드들 입니다.

 

고양이가 붕대 감고 꼬리까지 말고 있는 카드가
안타까우면서 귀여웠는데

이게 현재 제 상태 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상관없는 이야기 이지만 캣시선생님께서 쓰시는
고양이 타로 진짜 귀여워요...♥)

 

 

과거의 상처 때문에 (하트가 칼에 찔린 고양이의 모습)
현재 방어적인 형태이고

과거의 일을 지속한다면 돈만 보고 일을 해야 한다,
하지만 주도적으로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고,

일에서 가치를 찾는 편이기 때문에
돈만 보고 하기에는 힘들다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마치 제 과거 일하는 상황을 다 보신 것 처럼!

직업상의 성향이나 제 개인적인 일 모두 다 너무 잘 맞아서

정말 소름 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그냥 심적으로 하.. 뭔가 마음이 안 끌리는데?

라고 하는 막연한 감정을 하나 하나 말로 풀어서
설명해 주시는데 제 마음의 대변인 같고ㅠㅠ

 

 

막연한 감정이 하나 하나 의미를 가진 말이 되면
힘을 갖는다고 하는데,

힘들 수 밖에 없던 이유를 들으니까
저는 이상하게 위안이 됐어요.

 

이미 끝난 과거이지만 남들은 다 힘들면서도
꾸준하게 하는 것을

나는 왜 못할까, 나에게 문제가 있나?
라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기도 했는데

먹지 못하는 음식을 억지로 먹고 있었구나 하며 과거의 나를 포용하는 시간도 됐던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1번이 그렇게 심적으로 안 땡겼구나를 알게되고

2번 질문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진로 관련해서 세부 항목이 있다면

궁금한거 하나씩 다 풀어서 보는 게

제일 정확하다고 제안해 주셔서!
말씀주신 방법으로 봤는데요.

 

 

 

결과적으로는 모든 일이 1번보다는 다 좋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왜 1번을 생각했을까 헛웃음이 나오기도 하고

그동안 치열하게 고민했던게 이유가 있었구나, 헛된 시간이 아니었구나 깨닫기도 했고요.

 

 

각 항목 당 이건 어떤 점이 좋고
조심할 점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명확하게 알려 주셨는데요 제 직업 성향이랑
이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몇번 씩 깜짝 놀라기도 했고
기존의 일과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서

아직 다가오지 않은 미래이지만 괜히 기대가 되더라고요!

 

 

때로는 힘든 일도 있겠지만
올해, 내년이 터닝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다 라는 감이

괜히 온게 아니었구나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3번 질문을 봤는데 현재 상태에서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

라고 하는 카드가 나와서 완전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가 너무 결과나 매출에 연연해 하지 말라,
돈을 돌 보듯이 하라

라는 의미 였는데 저의 장점이자 단점인

결과주의적인 부분을 고쳐야 겠다는 생각이 딱 들더라고요

 

조언으로는 나 스스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재점검하고

그것을 지켰을 때는 하는 일에서
편안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병원에 입원했을 때 행복이 다른게 아니라

건강했을 때 느낄 수 있는 것이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것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깨달았던게 생각나서

세상이나 남의 기준으로
나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기준으로 다시 정해보기도 하고

악마와의 거래는 끝내려고 합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룬스톤 점을 봤어요!

룬스톤 점은 저도 처음이라 신기했고 왠지 드라마에서 보던

점집에서 쌀 뿌리는 광경이 생각나기도 하고 룬스톤이 너무 예뻐서 신기했는데요.

 

 

룬스톤은 해석이 "마라맛"이라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타로보다 더 직설적인 해석이 나온다고 하는데

2021년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하는 입장에서는 직설적인 조언을 듣고 싶어서

또 도움 되더라고요.

진짜 신기했어요!

 

 

2021년은 일단 만만치 않은 해가 될 것 같은데
그 때 조심할 점은

 

1. 꼼꼼하고 신중하게 일을 진행 할 것

>> 행동파 인간이여... 생각이란 것을 을 하고 움직여라..

 

2. 여유있는 스케줄링을 할 것

>> 건강을 망치는 순간 일상도 무너진다! ! ! 

 

3. 사람 스트레스

>> 사람 일로 일희일비 하지 말자~

 

 

라는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캣시 선생님 타로는

명쾌, 호쾌 하셔요!

 

 

퀴어 페미니스트로써 다양한 시각으로
분석하시는 점은 기본이고

결과적인 부분은 사실적으로,

하지만 심리적인 부분은 또 따뜻하게

이런 감성과 이성적인 부분을 절묘하게 잘 조절해 가면서

시원시원하게 말씀해 주셔서 매번 참 좋더라고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어서
안전에도 철저히 신경 쓰시는데

손소독제, 마스크 착용 후 환기도 잘 되게 만든 상태에서

타로 상담을 진행해서 안심하고 볼 수 있었어요.

 

 

 

참 캣시쌤께서 카톡 상담하고 계셔요!

온라인도 오프라인 만큼 꼼꼼하게 봐주십니다.

 

서울이 아닌 동네에 살고 계신 분들도

카톡에서 캣시타로를 검색해 보시거나

여기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